지나치당

POST : 카테고리 없음

박지성 부인 김민지 아나운서 아내

한국 축구의 ‘영원한 캡틴’ 박지성(38)의 아내 김민지 전 SBS 아나운서가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네티즌과 소통에 나섰답니다. 김 전 아나운서는 “영국 런던에서 생활이 벌써 4년이 흘렀다”며 “런던 일상과 육아 등 좋은 정보를 나누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김 전 아나운서는 지난 2019년 5월 2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안녕하세요 런던맘 김민지입니다.^^”라는 제목으로 된 영상을 올렸답니당!! 김 전 아나운서는 영상에서 “런던에서 아이 둘 엄마로 살고 있는 김민지”라고 본인을 소개했습니다.

이어 “외국에 나와 살아보는 경험도 처음이고, 아이를 낳아 기르는 경험도 처음이다.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다”면서 “하고 싶은 얘기들이 자연스레 쌓이게 됐다. 아이를 키우다 보면 얘기할 상대가 없었는데 실컷 수다 떠는 경험이 그리웠다”고 말했답니다.

그의 유튜브 채널 이름은 ‘만두랑’이다. 이에 대해 김 전 아나운서는 “고등학교 때 통통했던 볼살 때문에 별명이 만두였답니다. 첫째 아이를 임신했을 때 태명이 ‘만두’였다. 둘째는 ‘만두 투(two)’라고 해서 ‘만투’라고 붙였다”며 “런던의 재미있는 요소들을 ‘만두랑 함께 해보자’는 뜻에서 채널 이름을 이렇게 지었다”고 설명했답니다.

top

posted at

2019. 5. 27. 00:27


CONTENTS

지나치당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